자이언트 설악 그란폰도에서 툴레의 서포트와 선물 받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19년 5월 25일 토요일에 강원도 인제군 상남면에서 열리는 2019 자이언트 설악 그란폰도에 툴레(THULE)가 참여하며, 2019 서울 모터쇼에서 진행한 친환경 캠페인 협약식으로 인연을 맺은 자이언트, 혼다, 툴레 3사는 설악 그란폰도에서 라이더에게 차량 서포트를 제공한다.

혼다에서 제공하는 어코드, 파일럿, CR-V, HR-V 차량에 툴레의 다양한 자전거 캐리어가 장착되어 설악 그란폰도 참가자들을 지원한다.

또한, 대회 당일 행사장에서는 즈위프트, 컴팩스, 크램픽스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부스가 마련되어 제품 홍보 및 이벤트가 열린다.
툴레에서는 자전거 대회에 걸맞게 지붕형, 견인형 자전거 캐리어를 전시할 예정이고, 자전거 캐리어를 구매하려고 고민하는 예비 구매자들이 제품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외에도 툴레 부스에서는 방문하시는 대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해 툴레 598 프로라이드와 자이언트 TCR 어드밴스 프로, 그리고 혼다 CR-V 터보가 그려진 귀여운 종이 방향제를 선물로 증정한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tlkor.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