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 스탬프 투어로 라이딩하고 선물받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위클(WECLE)은 5개의 위클 대리점에서 스탬프를 받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위클 스탬프 투어'를 6월 15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한다.

위클에서 스탬프 찍고 선물을 받는 위클 스탬프 투어가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위클 청담점에서 처음 시작하여, 중간에 여의도점/양재점/판교점(순서 상관 없음)을 들른 후, 마지막에 위클 북악점에 도착하면 되는 이벤트다. 하루에 모든 라이딩을 해도 되고, 몇 일 동안 나누어서 라이딩을 진행해도 상관없다.
위클 청담점(월요일 휴무, 평일 11시 ~ 20시, 주말 11시 ~ 19시)에서 처음 시작할 때 올 데이 또는 원 데이 인증수첩을 받게 되는데(선착순 200명), 그것에 맞추어 각 위클 대리점에서 스탬프를 받으면 되는 것이다.
특히, 여의도점과 청담점, 북악점에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라이더들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해 더위를 식혀 줄 예정이다.

5개의 위클 대리점


올 데이 완주 기념품으로는 캐논데일 텀플러, 위클 상품권, 위클 북악점 음료 교환권 등이 주어지며, 원 데이 완주자는 캐논데일 인테이크 헬멧 교환권(선착순 20명), 캐논데일 텀블러, 위클 상품권, 위클 북악점 음료 교환권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 1회 참가만 가능하다.

원 데이 완주자에게는 캐논데일 인테이크 헬멧(선착순 20명)이 주어진다.

모든 완주자에게는 위클 상품권과 북악점 음료 교환권 제공

캐논데일 텀블러도 완주자들에게 제공된다.

청담, 여의도, 북악에서는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