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리보, 전기산악자전거 공식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의 전기산악자전거(E-MTB) 리보(Levo)가 우리나라에 공식적으로 출시되었다.
우리나라의 경우는 전기/전자 제품의 수입 절차 시 거쳐야 하는 전파인증과 함께 자전거에 대한 안전 검사 등이 실시되어야 하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많은 전기자전거가 출시되었지만, 국내에 공식적으로 소개된 제품은 거의 없었다. 특히, 전파인증은 부품별로 각기 받아야 하는 절차여서, 여러개의 부품으로 나누어진 자전거의 경우는 더욱 힘든 편이다.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이와같은 인증과 검사를 모두 마치고, 이번 시즌부터 공식적으로 스페셜라이즈드의 E-MTB 리보를 출시하게 된다.

스페셜라이즈드 E-MTB 리보(LEVO)가 공식 출시된다.


스페셜라이즈드 S-Works 리보 FSR 6패티
소비자가격 : 9,900,000원

스페셜라이즈드 리보 FSR 콤프 6패티
소비자가격 : 6,300,000원

스페셜라이즈드 리보 하드테일 콤프 6패티
소비자가격 : 4,600,000원

리보는 하드테일과 듀얼서스펜션 라인업으로 구분되며, 모두 6패티(6Fattie, 650b+ 사이즈) 타이어가 적용되어, 높은 접지력을 통한 돌파 능력과 뛰어난 트랙션을 경험하게 된다.
전기산악자전거는 전동 파워를 이용하기 때문에, 기존의 산악자전거가 가졌던 한계를 너머 더 다양하고 새로운 라이딩 경험을 만들어 준다는 것이 장점이다.

스페셜라이즈드 E-MTB 리보는 가까운 스페셜라이즈드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페셜라이즈드 리보 소개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BDNxNnhM6Nk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s://www.specialized.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