랙코드, 서울 서초에서 만나는 여유로운 툴레 전문 대리점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서울 서초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여유로운 공간을 갖춘 툴레 전문점 랙코드

주소 서울 서초구 본마을4길 2 (지도보기)
전화 02-579-8867
웹사이트 www.rackcode.co.kr 
취급품목 툴레 차량용 캐리어, 루프탑 텐트 등


서초구에서 만나는 넉넉한 공간


랙코드는 서울 서초구의 양재 IC 근처에 위치해 있다. 언뜻 복잡한 지역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새롭게 조성된 청계산 수변공원 옆에 자리를 잡고 있어, 한가로운 외곽으로 나온 분위기다.
차량에 제품을 설치하는 경우가 많은 툴레(THULE) 제품의 특징 탓에 거의 모든 고객들이 자가 차량으로 찾아오며, 작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게 마련이다. 이런 조건에서 보면 '랙코드'는 여유로운 주차 공간과 함께 쾌적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서울 뿐 아니라, 경부고속도로를 접하기 쉬운 곳에서는 경기 남부까지 양재IC를 통해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지리적인 조건도 함께 갖추고 있어, 앞으로 툴레는 찾는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을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부고속도로 양재IC에서 가깝기 때문에, 서울 뿐 아니라 경기 남부에서의 접근도 용이하다.


22년 노하우의 확실한 서비스


랙코드의 윤지웅 대표는 툴레가 국내에 소개된 초창기부터 함께 했으며, 지금까지 22년의 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그래서, 안전과 직결될 수 있는 차량용 장착에 있어서 누구보다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갖추었다.
그리고, 견인 시스템 장착 시 차량 등록부터 번호판 발급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유료)까지 제공하여, 장착 후 해야 할 까다롭고 귀찮은 작업도 랙코드와 함께 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윤지웅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매장을 서초구로 이전 오픈하며 루프박스 10% 할인, 루프탑 텐트 구매 시 가로바 지원, 새롭게 발표한 캡락(Caprock) 구매 시 선착순 풋키트 무상 제공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22년 툴레 장착의 노하우를 가진 윤지웅 대표

깔끔한 실내에서 최신 툴레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발표한 루프탑 텐트 어프로치

신규 오픈을 기념해 캡락 구매 시 선착순 풋키트 무상 제공, 루프박스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툴레의 자전거 캐리어 트윈팩 할인 프로모션도 8월 말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수상 스포츠에도 전문 지식을 갖춘 윤지웅 대표여서, 관련 제품 구매도 지원받을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