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레이서, 팀복 제작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퍼포먼스 사이클링 웨어 바이오레이서(Bioracer)는 오는 11월 30일까지 팀복 제작을 최대 30% 할인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기에 브랜드인 바이오레이서는 전세계 다수의 국가대표 선수 뿐 아니라 이네오스 팀과 같은 최고의 팀이 선택하는 의류로, 특히 팀복 맞춤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도 다수의 사이클링 동호회팀과 국가대표 선수들이 선택하여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유럽에서 생산되는 커스텀 의류의 품질을 경험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네오스 팀 및 전세계 다수의 국가대표가 선택하는 바이오레이서 의류

바이오레이서 의류는 프로 선수들이 퍼포먼스를 위해 선택하는 에픽(EPIC) 라인과 하루 종일 입어도 편안한 아이콘(ICON) 라인으로 구분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저지 및 빕숏은 30%, 스킨 수트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팀복을 맞출 수 있다.


프로모션 가격은 상/하의 5세트 이상에 한해 혜택이 주어지며, 제작 기간은 약 8주 정도 소요된다.
팀복 디자인은 자체적으로 작업할 수도 있고, 팀 로고 파일 및 디자인 밑그림을 통해 바이오레이서 코리아에 의뢰할 수도 있다.


관련 웹사이트
바이오레이서 코리아 : https://www.bioracershop.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