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라이드스케이프 렌즈 기술이 적용된 아이웨어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는 퍼포먼스 아이웨어 라인업에 세가지 아이웨어 모델을 추가했다. 다양한 환경에서 적절한 빛투과율로 가시성을 높여주는 라이드스케이프 렌즈 기술이 적용된 테크니움(Technium), 테크니움 L, 트윈스파크(Twinspark)는 하루 종일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매우 화창한 날의 도로 라이딩부터 숲 속 트레일의 어두운 그늘진 장소를 통과하거나 저녁 그래블 라이딩의 희미한 빛을 쫓는 라이딩까지, 라이드스케이프(RIDESCAPE)는 적절한 양의 빛을 투과하여 가시성을 향상시킨다. 평소라면 흐릿하거나 흐릿하고 밋밋할 수 있는 디테일이 6가지 렌즈 옵션을 통해 더욱 선명하고 생동감 넘치며 생생하게 표현된다.

라이드스케이프 렌즈 기술이 적용된 테크니움, 테크니움 L, 트윈스파크 아이웨어

테크니움(TECHNIUM) 아이웨어


새로운 테크니움(TECHNIUM) 아이웨어는 풀프레임 디자인이며, 렌즈 상단과 하단에 배치된 김서림 방지 통풍구로 라이딩 중 김이 서리기 시작하거나 날씨가 예기치 않게 변할 때에도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버서블 노즈 패드는 최적의 핏을 위해 조정할 수 있으며, 곡선의 부드러운 템플 그립퍼는 최신의 사이클링 헬멧과 잘 어울린다.

테크니움(TECHNIUM) 아이웨어는 로드용 RD, 산악자전거용 OR, 그래블용 GR 의 세 가지 라이드스케이프(RIDESCAPE) 렌즈 옵션으로 제공되며, 각 렌즈에는 저조도 라이딩을 위해 교체 가능한 스페어 클리어 렌즈도 함께 제공된다. 테크니움 프레임은 제조 과정에서 탄소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아케마 릴산(Arkema Rilsan)® 투명 G850 Rnew® 45% 바이오 기반 소재가 포함된 구조로 제작되었다.

27.4g의 테크니움은 로드, MTB, 그래블 렌즈 옵션으로 출시된다.

테크니움(TECHNIUM) L 아이웨어


테크니움(TECHNIUM) L은 가벼운 하프 프레임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게가 26g에 불과한 이 고글은 넓은 일체형 렌즈 디자인으로 최적의 보호력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로드 라이딩, 오지의 산악 자전거 트레킹, 새벽부터 저녁까지 이어지는 그래블 라이딩에 이상적이다.

풀프레임과 동일한 세가지 라이드스케이프(RIDESCAPE) 옵션(RD, OR, GR)과 교체 가능한 클리어 렌즈가 제공되는 테크니움(TECHNIUM) L은 변색 그레이 렌즈 옵션도 제공된다. 이 추가 렌즈는 다양한 수준의 자외선에 노출될 때 가시광선 투과율을 자동으로 변경한다. 

테크니움(TECHNIUM) L은 리버서블 노즈피스 커스터마이징, 안전한 템플 그립퍼, 김서림 방지 통풍구, UV-400 차단, 긁힘 방지, 발수 기능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또한 동일한 바이오 기반 아케마 릴산(Arkema Rilsan)® 투명 G850 Rnew® 프레임 구조를 채택하고 있으며 시마노의 새로운 선명도 향상 경량 BPA 프리 폴리아미드 렌즈가 특징이다.

하프 프레임의 테크니움 L 아이웨어는 변색 그레이 렌즈가 추가된다.

트윈스파크(TWINSPARK) 아이웨어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의 아이웨어를 찾는 라이더를 위한 트윈스파크(TWINSPARK)는 가벼운 하프 림 프레임 디자인과 주간용으로 튜닝된 라이드스케이프(RIDESCAPE) HC 렌즈가 결합된 다용도 옵션을 제공한다. 

주간용 렌즈는 거친 아스팔트의 눈부심을 차단하고 표면의 디테일을 선명하게 만들어 라이더가 자신감있게 페달을 밟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테크니움(TECHNIUM) 및 테크니움(TECHNIUM) L 제품과 마찬가지로 트윈스파크(TWINSPARK)는 긁힘 방지와 발수 기능이 있으며, 시마노의 새로운 선명도 향상 경량 BPA 프리 폴리아미드 렌즈가 적용되었다.

가벼운 하프 프레임과 주간용을 위한 렌즈가 적용된 트윈스파크.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