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 오너스 로드 라이딩, 10월 21일 참여하자.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BMC의 공식 유통사인 스포츠온55는 오는 10월 21일(토) BMC 오너스 로드 라이딩 투어를 기획하여, BMC 자전거를 소유한 라이더들이 가을 설악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BMC 오너스 라이딩'은 BMC 자전거를 소유한 라이더가 당일에 BMC 자전거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라이딩 서포트와 점심 식사 및 BMC 굿즈가 증정된다.
또, 바이크매거진 전문 서포트 차량이 함께 운영되기 때문에, 더욱 원활하고 편안한 라이딩을 기대할 수 있다.

참가비는 출발지인 강원도 인제로 직접 이동하는 경우 2만원, BMC서울 스토어에서 셔틀을 이용해 이동할 경우 3만원이며, 바이크XP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라이딩 출발지 인제 베이스캠프 :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한석산로 2387 (북유럽도서관)

BMC 오너스 로드 라이딩
- 참여대상 : BMC 자전거 소유자
- 일자 : 2023년 10월 21일 (토)
- 코스 : 필례-한계령, 조침령 87km (5시간 라이딩 예상)
- 일정 :
   - 04:30 - BMC 서울 스토어 집결 (BMC 서울 참여자)
   - 05:00 - BMC 서울 셔틀 출발
   - 07:30 - 인제 베이스캠프(한석산로 2387) 도착 (현장 참여자)
   - 08:00 - 라이딩 시작
   - 13:00 - 라이딩 종료
   - 목욕탕 이용 후 점심 식사
   - 15:00 - 복귀
- 준비물 : BMC 자전거, 라이딩 장비(헬멧 필수) 및 복장, 갈아입을 옷
- 참가접수 : https://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24


참가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BMC 오너스 로드 라이딩 참가하기 : https://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24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