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터 바이크, 라파 전세계 RCC 대여 자전거 지원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인 팩터(FACTOR)는 의류 전문 브랜드인 라파(Rapha)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RCC 대여 자전거를 지원하기로 했다.

팩터 오스트로 VAM 바이크를 RCC 대여 프로그램으로 만날 수 있게 된다.

RCC 자전거 대여는 전세계 라파 클럽하우스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라파 RCC 멤버십 회원이면 저렴한 비용으로 전세계 라파 클럽하우스에 비치된 대여 자전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팩터 바이크의 COO인 캘빈 챈(Calvin Chan)은 오랫동안 라파와 인연을 맺어왔으며, 이번 시즌부터 파트너십을 통해 팩터의 프리미엄 바이크인 오스트로 VAM 및 오스트로 그래블(특정 도시에 한해서)을 라파 클럽하우스에 지원하기로 했다.

팩터 캘빈 챈 COO

팩터 유통사인 지엘앤코의 김남식 대표도 라파 클럽하우스 행사에 참여했다.

라파 코리아 최지강 지사장

평일임에도 많은 라이더들이 라파 서울 클럽하우스를 방문해 행사를 함께 했다.

이에, 우리나라를 방문한 캘빈 챈 COO는 라파 서울 클럽하우스에서 우리나라 RCC 회원들을 만나 팩터 바이크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은 라파 코리아의 최지강 지사장 뿐 아니라 팩터의 공식 유통사인 지엘앤코 김남식 대표도 행사에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팩터의 RCC 에디션은 5월 중 출시되어 전세계 라파 클럽하우스에 공급될 예정이며, 서울 클럽하우스에도 동일한 일정으로 만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웹사이트
지엘앤코 : https://www.glnco.co.kr/
팩터 바이크 : https://factorbikes.com/
라파 코리아 : https://www.rapha.cc/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